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

교육&복지

  • 시민기자
  • 교육&복지
신세계 이마트 포천점 희망나눔 활동 펼쳐
2011-04-15 조회수 : 4036

(주)신세계 이마트 포천점(점장 이규철)은 지난달 포천시무한돌봄센터와 저소득층 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한 이후 지속적인 후원과 봉사활동을 하고 있으며, 이달에는 군내면 청성공원에 조팝나무 1,500주를 기증하면서 직원들이 직접 심는 뜻 깊은 행사를 가졌다.

이번 행사는 소외된 이웃과 함께하는 이마트 희망나눔 활동의 하나로 2월 희망바구니(저소득 어린이 상품권 전달), 3월 희망사계절(사원과 고객이 함께 모은 쌀 기증) 활동 후 가진 행사로 4월 희망나무라는 테마로 한 환경봉사 활동이었다.
 
식재한 조팝나무는 꽃이 핀 모양이 마치 좁쌀을 튀겨 놓은 것처럼 보여 조팝나무라고 하며, 그 꽃이 하얀색으로 군락지를 조성하면 봄에 눈이 내린 듯 눈이 부시다고 한다.

이마트 관계자는 식재한 조팝나무를 보며 “우리의 작은 희망나눔 활동들이 소외된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수 있었으면 좋겠다”며 “앞으로도 계속해서 열심히 봉사활동을 해나가겠다”고 말했다.

  

주민생활지원과 서비스연계팀 ☏ 031-538-3077

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-제4유형:출처표시+상업적 이용금지+변경금지
본 공공저작물은 “공공누리” 제 4유형 : 출처표시 + 상업적 이용금지 +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.
목록보기
만족도 조사
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.
평가 1명 / 평균 1
의견글 작성
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.
최대 500자 / 현재 0자
  •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
※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.
뒤로가기
맨위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