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

보도자료

  • 시정뉴스
  • 보도자료
영북면 청소년지도협의회, 2024년 새 학기 맞이 청소년 교통안전 캠페인 활동 실시
2024-03-13 조회수 : 52

ⓒ포천시

영북면 청소년지도협의회(위원장 차준혁)은 지난 12일 영북초등학교 앞에서 ‘청소년 교통안전 캠페인 활동’을 펼쳤다. 

이번 ‘청소년 교통안전 캠페인 활동’은 2024년 새 학기를 맞이해 관내 청소년들이 안전한 환경에서 등·하교 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마련했다.

이날 캠페인에는 영북면 청소년지도협의회, 영북면 여성자율방범대, 영북면 파출소, 영북초등학교, 영북면 행정복지센터 등 관련 기관 및 유관단체 관계자 20여 명이 참가했다. 

참가자들은 학생들에게 안전한 등굣길 보행방법과 횡단보도 안전수칙을 알려주는 등 교통사고 예방의 중요성을 홍보하는 한편, 어린이 교통사고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워 학생들의 안전의식을 높였다.

차준혁 영북면 청소년지도협의회 위원장은 “우리 학생들이 위험한 환경에 노출되지 않고 안전하게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”고 말했다.

한편, 영북면 청소년지도협의회는 청소년들의 안전한 생활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여러 단체와 협업해 지속적으로 캠페인 활동을 추진할 계획이다.

영북면 행정복지센터 찾아가는보건복지팀  (031-538-4613)

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-제4유형:출처표시+상업적 이용금지+변경금지
본 공공저작물은 “공공누리” 제 4유형 : 출처표시 + 상업적 이용금지 +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.
목록보기
만족도 조사
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.
평가 0명 / 평균 0
의견글 작성
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.
최대 500자 / 현재 0자
  •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
※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.
뒤로가기
맨위로